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셈스 공모주 청약일정, 전망

by 세상의 이슈 2022. 1. 5.
반응형

아셈스는 1월 말 경 청약일정이 잡혀있는 공모주로 생소한 기업일 겁니다. 아셈스는 2003년 설립되어 친환경 접착소재 전문 기업으로, 최근 대세인 '친환경'이라는 테마가 달려있습니다. 접착은 항상 유독성이라는 단점을 갖고 있었으나 아셈스는 친환경 접착 기술의 선구자로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 번 아셈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미크론 실시간 확진자 이동경로 🔻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아셈스 공모주 청약일정

 

● 종목명 : 아셈스

● 희망공모가밴드 : 7,000원 ~ 8,000원

● 청약일 : 1월 24일 (월) ~ 1월 25일 (화)

● 수요예측일 : 1월 17일 (월) ~ 1월 18일 (화)

● 확정공모가 : 미정 (확정시 업데이트)

● 최소필요금액 : 40,000원 (공모가 상단 기준)

● 청약주간사 : 한국투자증권

● 납입 및 환불일 : 1월 27일

● 상장일 : 현재 미정

 

주간사는 한국투자증권 한 곳으로 공모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한투는 보유하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현재까지 신고된 증권서에 따르면 상장 후 유통 가능 주식은 약 40%에 해당하는데, 현재로썬 조금 높아 보이는 감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셈스 공모주 청약 전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seissue.tistory.com/16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일정 전망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게임소프트웨어 개발/공급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업체로 현재 가상현실게임, VR부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입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경찰 등 국가기관에

ar.newsinfotoday.site

 

 

아셈스 공모주 청약 전망

아셈스는 현재 주식시장의 대세인 그린 뉴딜, 친환경에 묶일 수 있는 주식입니다. 이미 아셈스의 친환경 접착 기술을 통해 정부 주도 '그린뉴딜 유망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와 환경부 지정 '탄소중립'에 기여할 2021년도 그린뉴딜 유망기업 31개사 중 한 곳으로 선정될 정도로 친환경 기술력은 시장에 알려져 있습니다.

 

 

아셈스가 공모가 최상단으로 결정되어 상장될 시 시가총액은 약 881억 원이 형성되는데요. 시총이 가벼워서 상장 후 가격 변동이 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일 아셈스가 따상을 기록한다면 시가총액은 2,290억 원이 되는데, 아직 상장 전이라 가치를 매기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셈스 주요 고객사

 

비슷한 업종인 접착소재 관련주 예선테크는 현재 시가총액 691억 원인데요. 두 회사의 사업부문은 다른 만큼 직접적인 비교는 안 되겠지만 접착소재로 따상을 기록하는 일은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적을 알아보겠습니다.

 

📌https://seissue.tistory.com/15

 

나래나노텍 공모주 청약일정 전망

나래나노텍 공모주 청약일정 전망 나래나노텍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장비 업체로 초정밀 코팅, 경화, 모듈라모네이션 기술을 보유한 업체입니다. 기술력도 인정받고 있어 세계 최초 액상 접

ar.newsinfotoday.site

 

아셈스 실적

 

  2019. 12. 31 2020. 12. 31. 2021년도 3분기
매출액 약 340억원 약 340억원 102억 원
영업이익 약 46억 원 약 48억원 10억 원

 

 

아셈스의 실적은 위와 같습니다. 만약 시가총액이 880억 대에 잡힌다면 PER이 20배에 못 미치는 적절한 가격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지표와 제 의견은 투자에 참고만 해주시기 바라며, 투자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는 점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셈스 공모주 청약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eissue.tistory.com/12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주가 전망은?

오스템임플란트가 금일 거래정지가 됐습니다. 이번 거래정지는 오스템임플란트 직원이 1800억 원가량을 횡령하였기에 발생하였는데요. 우리나라 의료기기 업체들은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고

ar.newsinfotoday.site

 

📌https://seissue.tistory.com/10

 

안철수 프로필 나이 대선 주식

안철수는 기업인 출신 정치인으로 현재 국민의당 당대표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안철수는 과거 20대 청년들이 가장 존경하는 인물에 뽑힌 적도 있으며, 현재 젊은 층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인물

ar.newsinfotoday.site

 

반응형

댓글